롯데기공이2년연속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받아서비스품질시스템전반에대한우수성을인정받았다.
롯데기공이2년연속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받아서비스품질시스템전반에대한우수성을인정받았다.

롯데기공(대표이사 김영순)이 2회 연속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의 영예를 안았다.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이를 인증하는 제도로,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제도이다.

롯데기공 관계자는 “환경을 아름답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가치 아래 품질과 환경을 생각하는 투명하고 합리적이며 객관적인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수상의 영광을 받게 된 롯데기공은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최종심의 등 총 4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회사 측은 롯데기공의 서비스 품질 시스템 전반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롯데기공은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및 시장 정보 시스템,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 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그리고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항목 모두 전사적으로 준수하는 등 전체적인 서비스품질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2년 연속 수상의 의미와 관련 롯데기공 관계자는 “고객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향후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야 한다는 책임도 동반된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더욱 지속적인 차별화된 노력과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해 치열한 경쟁에서 앞서 나가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저녹스 콘덴싱 보일러 보급에 앞장서 친환경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의 A/S 체계 구축을 통해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