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미래 준비에 중점

삼천리그룹이 안정과 쇄신을 위해 젊은 리더십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삼천리그룹은 20일 조직 개편 및 승진 임원 인사를 단행하고, 계열사 대표 등 주요 보직자에 대한 전보 발령을 시행했다.

이번 조직 개편과 승진 임원 인사를 통해 내실 기반 강화를 추구하고, 젊은 리더십으로 미래 지속성장을 대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의미를 설명했다.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삼천리ENG 정희돈 대표이사 전무가 삼천리ENG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했으며, 삼천리 광명열병합사업단장 김치완 상무는 S-Power 대표이사 전무로 승진 및 전보 발령했다.

또한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경쟁력을 배양하기 위해 젊은 이사를 대거 발탁했다.

㈜삼천리 정세영, 김진태, 김정태 이사대우를 이사로, 권오진 부장을 이사대우로, ㈜삼천리ENG 박환배 부장을 이사대우로 각각 승진시켰으며, ㈜삼천리 정경수 부장을 ㈜삼천리ES 이사대우로 승진 및 전보시키는 등 현장 중심 경영에도 중점을 두었다.

정희돈 부사장(55)은 KAIST 경영공학 박사로서 2005년 삼천리에 입사한 이래, 경영혁신담당, 경영지원본부장, 경영전략실장, 중부 및 인천지역본부장, 도시가스사업 본부장 등 본사 부문과 현장을 두루 거쳤을 뿐만 아니라, 삼천리ENG 대표이사를 역임하면서 삼천리 그룹의 성장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김치완 전무(58)는 한양대학교 산업공학 석사로서 2014년 삼천리에 입사한 이래, 발전본부 기술담당, 사업개발담당, 광명열병합사업단장 등 발전과 집단에너지사업분야의 본사 부문과 현장을 거치면서 사업 안정화에 큰 역할을 담당했다.

<승진 인사>

◇㈜삼천리

△전무 전상호, 박무철

△상무 이은선

△이사 정세영, 김진태, 김정태

△이사대우 권오진

◇㈜삼천리

ENG

△부사장 정희돈 대표이사

△상무 신서호

△이사대우 박환배

◇ ㈜삼천리ES

△이사대우 정경수

◇㈜S-Power

△전무 김치완 대표이사

<주요 전보 인사>

◇㈜HUCES

△대표이사 현운식 이사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