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부터 6월21일까지 5번에 걸쳐 진행... "비대면 장점 살려 자동차 구매 환경 선제 구축할 것"

11번가가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농업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11번가가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판매채널로서의 가능성과 경쟁력을 입증받았다.

11번가는 5월~6월 두달간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업해 자동차 구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라이브 방송 시리즈를 특별 기획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5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각 방송은 서울, 부산, 강릉,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딜러사별 전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11번가는 오는 10일부터 6월21일까지 5번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 E-클래스 등 인기 차량들을 직접 선보이고 전 차종 대상 시승 구매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0일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해당 방송은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소개하는 방송으로, 방송 중 시승 및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시승 후 계약 완료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최종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어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타 로고가 각인된 △골드바(2돈)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웨건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컵 세트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고객 경품이 지급된다.

11번가는 이후 ‘LIVE11’을 통해 오는 5월24일 한성모터스(부산 남천 전시장), 6월7일 한성자동차(강릉 전시장), 6월14일 KCC오토(서울 강서 목동 전시장), 6월21일 신성자동차(광주 수완지구 전시장) 등 공식 딜러사들과 협업 라이브 방송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11번가는 “이번 라이브 방송 시리즈는 11번가가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판매 채널로서 가능성과 경쟁력을 입증한 것”이라며 “비대면 장점을 살린 편리한 프로세스와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자동차 구매 환경을 선제적으로 구축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