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한친구2 오퀴즈
찐한친구2 오퀴즈

[농업경제신문 홍미경 기자] 최근 다양한 종류의 재테크가 주목받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방식은 MZ세대의 재테크로 유명한 ‘앱테크’다. 각 업체에서 출제되는 문항을 풀고 캐쉬백 포인트를 받는 방식이다.

1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에서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8시30분 공개된 킨더퍼페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친환경 키즈 스킨케어브랜드 “킨더퍼페츠”는 아이, 당신 그리고 지구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 는데요. 0000 와 환경까지 생각하는 킨더퍼페츠! 슬로건에 부합하는 0000는 무엇일까요? (ㅇㄱㅍㅂ)" 이다.

정답은 ' 아기피부' 이다.

 

오후 8시 출제된 G마켓 G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매일 밤 8시! 사상 최대 LIVE 혜택과 매일 시청만 해도 1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주는 G라이브! 오늘 밤 8시 라이브 '000 중국 가성비 가전 특집' 에서 OOO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샤오미' 이다.

이어 같은 시간대인 오후 8시 타미힐피거 H패션몰,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오퀴즈 문항이 동시에 제시됐다.

타미힐피거 H패션몰 오퀴즈 문항은 "타미힐피거 슈즈는 현재 1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급 되는 사은품은 신발 관련된 장마 필수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사은품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ㅅㅅㅍㄹㅇ)" 이다.

정답은 '방수스프레이 ' 이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오퀴즈 문항  " 아모레퍼시픽의 1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 현재 슈퍼뷰티위크를 맞아 최대 70%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시작, ○○○○○와 함께하세요. (초성힌트 : ㅂㅇㅌㅂㅌ)" 이다.

정답은 '바이탈뷰티 ' 이다.

 

오후 7시30분 공개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이비랩 마시면서 배고픔 잊고 야식 끊었더니 다이어트가 잘돼서 10일쯤 지난 지금 -3kg 빠 졌네요." 이 내용은 의사가 직접 만들어서 더욱 건강한 OOO 두유인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후기 입이다.라이브 중 구매시 13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무설탕' 이다.

 

오후7시 출제된 카쇼라 조말론 런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오늘 카쇼라 X 조 말론 런던 라이브에서는 코롱.디퓨저.바디 크림 등 기획전 내 전제품 구매 시 미니 OOO를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 (힌트:ㅍㅇㅊ) " 이다.

정답은 ' 파우치' 이다.

또 오후 7시 공개된 제스파 안마의자 칼리토스 더클랑 오퀴즈 문제는 "제스파 인기 효자템 안마의자 더클랑&칼리스토! 더클랑, 칼리스토 안마의자 체험 가능 제스파 직영점은 '문정 직영점'과 '하남 ○○직영점'이다!(초성힌트 : ㅁㅅ)" 이다.

정답은 ' 미사' 이다.

신한 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두 번째 제시된 신한 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마이카 000 i 고객님들을 위한 마이카만의 응원! 마이카 OOO i 신규 등록 시 기본 1,000포인트를 드려요! 지금 나만의 주유꿀팁 공유하고 주유비 총 1천만원의 혜택도 받아가세요! (힌트 : ㄴㅊㄱ)" 이다.

 정답은 내차고 이다.

오후 6시 첫 번째 제시된 신한 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신한마이카 # 마이주유꿀팁 나만의 주유꿀팁을 신한마이카 Car뮤니티에 공유해주세요! 꿀팁 공유하면 000000 을 드려요! 000000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ㅁㅂㅇㅈㅇㄱ' 이다.

정답은 '모바일주유권 ' 이다.

 

또 동시간대인 오후 6시 찐한친구2,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오퀴즈 문제가 동시에 출제됐다.

먼저 찐한친구2 오퀴즈 문제는 "설렘 가득 찐한친구 시즌2의 남사친 여사친인 래원과 진절미가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습니다. 진절미가 최종 이상형을 선택할 때, 같이 먹을 음식을 두고 고민했는데요. 그 음식은 ○○○○과 샐러드였습니다. ○○○○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ㄱㄷㄹㅌ' 이다.

정답은 ' 곱도리탕' 이다.

이어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에서는 오퀴즈 문제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바이탈뷰티의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은 송혜교콜라겐, ○○○○○○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콜라겐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ㅁㄹㅋㄹ' 이다.

정답은 ' 아모레콜라겐' 이다.

씨스팡 관절영양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씨스팡 관절영양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씨스팡 관절영양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두 번째 공개된 씨스팡 관절영양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오후 5시 첫 번째 공개된 씨스팡 관절영양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부모님의 버킷리스트 1위! 6년 연속 매출 1위 씨스팡의 대표 관절 영양제 0000! 0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 관절팔팔' 이다.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한 봉지 다 먹어도 160kcal밖에 안해서 저처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 다. 간식이나 반찬에 활용해도 좋아요~" 이 내용은 닭가슴살을 고르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인 1 위 가성비, 2위 맛, 3위 OOO를 모두 고려한 씨씨닭의 후기입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간편함' 이다.

두 번째 공개된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런 닭가슴살은 처음이에요! 타사 제품과 달리 한입 크기라서 먹기 편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이 내용은 두툼한 큐브에 한 입 가득 퍼지는 OO으로 차원이 다른 닭가슴살인 씨씨닭의 후기입니 다. 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육즙' 이다.

오후 2시 첫 번째 공개된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운동하고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 딱 맞네요~ 볶음밥할 때 잘게 썰어 넣어도 맛있습니다. 또 재구매하려구요!" 이 내용은 0000 같은 부드러운 식감을 가졌으며 믿기지 않는 닭가슴살의 혁신같은 씨씨닭의 후기입니다.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닭다리살' 이다.

리비힐 선크림 비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리비힐 선크림 비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리비힐 선크림 비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리비힐 선크림 비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리비힐 선크림/비비크림] 하루 특가 68% 할인★ "자연스럽게 톤업되서 화사하고 피부가 좋 아보여요~" 이 내용은 리비힐 스 킨부스터 UV 쉴드의 고객 만족 후기입니다. UV 쉴드는 Color Dispersion Technology 공법 을 적용해 부드럽고 백탁없이 발리는 OOO을 자랑합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ㅇㄱ' 이다. 

정답은 '사용감' 이다.

두 번째 제시된 리비힐 선크림 비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리비힐 선크림/비비크림] 하루 특가 68% 할인★ 리비힐 스킨부스터 UV 쉴드는 피부 진정 에 도움을 주는 포트마리골드꽃수가 35% 이상 함유되어 백탁없이 자연스럽게 발리는 100% 00000000입니다. UV 쉴드와 릴리프 비비크림함께 사용 시, 빠른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ㅁㄱㅈㅇㅅㅊㄷㅈ' 이다. 

정답은 '무기자외선차단제' 다.

오후 12시 첫 번째 제시된 리비힐 선크림 비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리비힐 선크림/비비크림] 하루 특가 68% 할인★ "꾸준히 사용하니 붉은끼도 진정되고 모 공도 줄어드는 것 같아요"이 내 용은 리비힐 엑소좀 성분이 함유된 스킨부스터 UV 쉴드의 후 기입니다. 14년 개발을 거친 UV 쉴드는 모공보다 400배 작은 OOO을 가진 고순도 줄기세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흡수력'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