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제신문 이상훈 기자] 코로나19 엔데믹 가시화와 거리두기 전면 해제를 앞두고 유통가에도 모처럼 '봄바람'이 불고있다. 5월은 어린이날 부터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온통 주위를 챙기는 기념일이 있는 달이다. 관련 업계도 만남과 나들이 관련 상품 이벤트에 한창이다. 농업경제신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 금융, 제약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소중한 사람을 위해 준비한 선물에 대해 알아봤다. 여느 때보다 더 반가운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센스있는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자. <편집자 주>

 

뷰센 X 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뷰센 2:2’ 세트. 사진=오스템파마
뷰센 X 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뷰센 2:2’ 세트. 사진=오스템파마

임플란트 전문 기업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파마는 이달 말일까지 네이버 공식몰에서 치약·칫솔 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하는 품목은 오스템파마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이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뷰센 2:2’ 세트와 ‘뷰센 4:4:2’ 세트가 있다.

뷰센 2:2 세트에는 뷰센H, 뷰센28, 뷰센S, 뷰센C 치약 중 2종과 칫솔이 2개씩 있으며, 뷰센 4:4:2 세트에는 치약과 칫솔이 각각 4개, 가글액이 2개 담겼다.

뷰센H는 치아 구성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와 치아 코팅 성분을 함유해 치아를 전체적으로 밝아 보이게 하며, 치아 표면 착색을 최소화한다.

뷰센28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를 2.8% 함유해 양치만으로도 치아 미백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으며, 플로랄 민트 향을 첨가했다.

뷰센S에는 치아유사성분 인산삼칼슘이 들어가 상아세관을 메우고 치아표면을 강화해 치아 시림 증상을 방지한다.

뷰센C는 불소함량이 1450ppm으로 충치 예방 및 재광화 촉진에 매우 효과적이다.

뷰센 X 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뷰센 2:2’ 세트, ‘뷰센 4:4:2’ 세트. 사진=오스템파마
뷰센 X 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뷰센 2:2’ 세트, ‘뷰센 4:4:2’ 세트. 사진=오스템파마

무직타이거는 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동문인 부부가 디자인회사 스튜디오무직을 설립해 만든 캐릭터다. 직장을 떠나 원하는 일을 하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 응원하는 콘셉트로 메인 캐릭터인 뚱랑이외에 뚱찌, 뚱고미, 포르미, 뽀시래기 등 다양한 캐릭터가 있다.

이 중 뚱랑이는 무직타이거의 대표캐릭터로 원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호랑이다. 특히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참고로 무직은 직업이 없다는 의미다.

뚱랑이 캐릭터. 사진=무직타이거 홈페이지
뚱랑이 캐릭터. 사진=무직타이거 홈페이지

무직타이거는 오스템파마 이외에도 구찌, 기아, 스파오, 에뛰드, 락앤락, 코카콜라, 파스쿠치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신상품을 출시 중이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귀여운 호랑이 뚱랑이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가정의 달 5월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충치 예방 및 치아 미백, 시린 이 케어 등 기능성도 뛰어나 온 가족이 사용하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