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라이블리 한우 소곱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농협라이블리 한우 소곱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농업경제신문 홍미경 기자] 요즘 MZ세대들은 '돈 버는 어플'이라고 알려진 앱테크에 푹 빠졌다. 앱테크는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다. 각 업체에서 출제되는 문항을 풀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캐시도 모을 수 있다.

5월 31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제했다.

이날 오후 8시30분 공개된 카쇼라 보라카이 헤난가든리조트 오퀴즈 문제는 "오늘 카쇼라 X 하나투어 라이브에서는 보라카이 베스트셀러 헤난 가든 리조트 상품을 ○○%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4' 이다.

 

오후 8시 출제된 G마켓 G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매일 밤 8시! 사상 최대 LIVE 혜택과 매일 시청만 해도 1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주는 G라이브! 오늘 밤 8시 G라이브 'OOOO 더 프리스타일 X 하이브로우’에서 OOOO은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 삼성전자' 이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두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 콜릿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 트 할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 입니다.." 로코초코는 지방과 탄 수화물이 낮아, OOO가 낮고 콜 레스테롤이 없어 건강한 식물 성 단백질을 사용하였습니다.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칼로리' 이다.

오후 7시30분 첫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다 이어트를 할 때 중요한게 칼로 리보다 당함량이나 프로틴 함량 이라고 들었는데 로코초코는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서 진짜 좋더라구요" 로코초코는 OOOO 감미료로 달콤한 초콜릿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당류는 확 낮 췄습니다. 0000은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설탕대체' 이다.

 

오후7시 공개된 카쇼라 롯데호텔 서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오늘 카쇼라 X 롯데호텔 서울 라 이브에서는 디럭스룸, 주니어 스 위트 더블룸,000 라운지가 포 함된 프리미어룸 등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빈칸에 들 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 무엇일 까요? (힌트: ㄹㅅㄹ) " 이다.

정답은 ' 르살롱 ' 이다.

또 같은 시간대인 오후 7시 오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동시에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제스파 안마의자 오퀴즈 문제는 "제스파 안마의자 베스트 품목, 5월 마지막 라이브 특가! 오늘 라이브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100% 사은품 증정, 배달의민족 원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 10000' 이다.

이어 공개된 야놀자 오퀴즈 문제는 "5/31 오늘 오후7시! 야놀자라이브에서 60계치킨과 코카콜라가 만났다! 60계 치킨 인기 메뉴, 후라이드 치킨+코카콜라 1.25L 세트가 19,400원→원, 최대 33% 할인! 이제 모바일교환권 특가도 야놀자로!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13000 ' 이다.

 

아이돌 라이브 Live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출제된 아이돌 라이브 Live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아이돌Live에서 서비스 중인 아돌라스쿨 윤지성&유 비하인드 에서는 맛잘알 윤지성과 유가 함 께하는 00000 에피소드를 소 개 합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ㄹㅋㄷㄹㅇ)" 이다.

정답은 '럭키드로우' 이다.

오후 6시30분 첫 번째 출제된 아이돌 라이브 Live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아이돌Live에서 서비스 중인 칫힝트립2 7회에서는 헴율비의 DIY 캔들 만들기를 주제로 혜 율비의 진심으로 불타는 OOO 을 보여 줍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ㅇㅅㅎ' 이다.

정답은 '예술혼 ' 이다.

 

이날 오후 6시 제시된 배민쇼핑라이브 제철과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지금 배민쇼핑라이브에서만 꼼꼼하게 선별한 고당도 과일들을 최대 00% 할인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36 ' 이다.

 

오후 5시30분 공개된 농협라이블리 한우 소곱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농협라이블리에서 진행하는 라이블리 라이브! 100% 한우로 만든 한우 소곱창! 콩가루를 넣지 않아 순수한 한우 소곱창의 진 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우 소곱창을 출시 기념 라이브 특가 로 31%할인된 가격으로 가져 가세요. 또, 회원가입 후 [첫 구 매 이벤트] 한돈 0000000 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0000000에 들어갈 문자와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삼겹살300g' 이다.

메디픽미 터치업 리무벌 제모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메디픽미 터치업 리무벌 제모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메디픽미 터치업 리무벌 제모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출제된  메디픽미 터치업 리무벌 제모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최대 73% 할인★메디 픽미 터치업 리무벌크림은 ○○○○○○이 80%나 함유되 어 있어, 부드럽고 매끈한 제모 가 가능합니다. 빠른 시간 내에 털을 용해시켜 제모하는 원리로, 새로운 털이 자라날 때도 거칠지 않고, 사용 횟수가 반복될수록 털이 부드러워지게 하는 이 성분 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ㅊㅇㄱㄹㅋㅅ' 이다.

정답은 '치오글리콜산' 이다.

오후 5시 첫 번째 출제된 메디픽미 터치업 리무벌 제모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방송에서도 여러 번 소개된 메디픽미 터치업 리무벌크림은 말랑말랑한 핑크빛 ○○○○○가 있어 크림 도포 시 손에 묻는 불편함을 없애고, 크림을 체모의 결에 따라 균일하게 도포해 준다고 합니다. ○○○○○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ㄹㅋㅍㅍ' 이다.

정답은 ' 실리콘퍼프 ' 이다.

 

또 같은 시간대인 오후 5시 천명 토스 행운퀴즈에서는 다수의 문제가 공개됐다.

지금까지 공개된 정답은 다음과 같다.

90

ㄱㅈ 검증

ㅅㅈ 사주

ㅅㅊㅅ 선착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소불고기! "밥 반공기에 저당 소불고기 한 팩이면 배부르고 맛있기 까지해 서 다이어트 하는게 힘들지가 않아요 2주 동안 3kg 감량했습니다!" 저당소불고기는 100% 청정 호주산 소고기의 OOO가 풍부한 목심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 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살코기' 이다.

 

두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소불고기! "식단관리하면서 입터질 때 야 식으로 저당소불고기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네요~" 저 당소불고기는 설탕 대신 몸에 흡수 되지 않는 0kcal 천연 감 미료인 에리스리톨, 0000를 사용하였습니다. OOOO은 무엇 일까요?" 이다.

정답은 '스테비아' 다.

오후 4시30분 첫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소불고 기! "설탕도 안들어간데다가 맛 도 좋아서 식단 관리를 큰 슬럼 프 없이 할 수 있었고 한 달 만에 -5kg 감량 성공했습니다!" 저당 소불고기는 당류를 77%나 낮춰 서 한팩을 다 먹어도 섭취하는 당류는 겨우 0.0g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 19' 이다.

공유주방 모아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공유주방 모아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공유주방 모아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공유주방 모아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모아쿡은 자체 배달앱 OOO을 개발하였다. 이것은 정직원 라이더를 운영하여 모아쿡 배달을 전담하고, 보다 빠른 배달 서비스에 배달비용까지 낮추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모아고' 이다.

두 번째 공개된 공유주방 모아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모아쿡은 예비 점주들의 걱정과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창업자 금에 소요되는 여러 부분을 지원 하며, 특히, 오픈 이벤트로 임대 료 걱정을 덜아드리기 위해 0개 월간 임대료를 무상지원한다. 여 기서, 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3' 이다.

오전 10시 첫 번째 공개된 공유주방 모아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국내 공유주방 업계 유일 안전한 자사 건물 운영하며, 매출액 대비 수수료 없는 주문배달 통 합 플랫폼은 000이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ㅁㅇㅋ' 이다.

정답은 '모아쿡' 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네 번째 출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다이렉 트 00000 8년 연속 가입 1 위에요! (각사 경영공시 기준, 14~21년) 00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자동차보험' 이다.

세 번째 출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계산해 보셔도 00 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요. 00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전화'다.

두 번째 출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4월부터 삼성화재 000000 가 전격 인하되었어요! (개인용 자 동차 평균 1.2% ↓)000000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자동차보험료' 다.

오전 9시 첫 번째 출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4월부터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료가 전격 00되었어요! (개인용 자동차 평균 1.2% ↓) 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인하'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