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 혈당케어 여주S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유한 혈당케어 여주S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농업경제신문 김철호 기자]  22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8시30분 공개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영패션 리뉴얼 오퀴즈 문제는 " 신세계백화점에서 22일 오후 8시 30분부터 [대구신세계 6F 영패션 리뉴얼 2탄] OOOO LIVE 가 진행된다.빈칸에 들어갈 말은?" 이다.

초성힌트는 'ㄹㅂㅇㅅ' 이다.

정답은 '리바이스' 다.

 

오후 8시 제시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영캐쥬얼 리뉴얼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신세계백화점에서 22일 오후 8시 30분부터 [대구신세계 6F 영패션 리뉴얼 2탄] OOOO LIVE 가 진행된다.빈칸에 들어갈 말은?" 이다.

정답은 '리바이스' 다.

 

오후 8시 제시된 씨케이비지랩 유용욱 바베큐 연구소 베이컨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000의 끝판왕! 유용욱000연구소의 베이컨을 집에서 편하게, 그 맛 그대로 즐겨보세요! 딱 한 시간! 원테이블 식당의 노하우를 담은 두툼~한 베이컨 350g을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바베큐' 다.

 

같은 시간대인 오후 8시 출제된 블리블리 탈모샴푸 오퀴즈 문제는 " 블리블리 ○○○○○ 헤어2종은 뿌리부터 꽉 잡아 완성하는 탈모케어로 1,205일 동안 TEST 진행 후 런칭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ㄹㅌㄱㄹㅇ' 이다.

정답은 루트그로우' 이다.

 

오후 7시 공개된 카쇼라 복닭복닭위크 BHC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오늘 카쇼라 X BHC 라이브에서는 중복을 맞아 OOO 후라이드/콤보, 골드킹, 맛초킹 치킨 한정수량을 모두 4천원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 이다.

초성힌트는 'ㅊㅍㄷ' 이다.

정답은 '치퐁당' 다.

 

오후 6시30분 공개된 키토선생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여기 제품 먹은지 1년 좀 안됐 는데 새치도 많이 없어지고 모발 이 강해져서 매일 아침대용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無설탕無00000로 건강 한 두유입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 니다! 00000은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 화학첨가물' 이다.

 

오후 6시 제시된 포천 한탄강 페스티벌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포천시는 7월 22일부터 24일 까지 '포천 한탄강 OO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빈칸에 들어간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ㅈㅇ' 이다.

정답은 ' 지오' 이다.

 

오후 5시 공개된 위포트 조민혁 선생님 대기업 자소서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스코 채용담당자&심층면접관 출신 조민혁 선생님의 <합격을 부르는 자소서 5일 완성 빡공캠프 플러스>는 합격 자소서 작성 강의와 5일완성 커리큘럼에 따른 관리, 1:1 맞춤 자소서 첨삭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패키지로 7월 22일(금) 라이브 동 안만 OO% 할인된 가격으로 구 매할 수 있다. 00은 무엇일까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숫자'로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81' 이다.

 

유한 혈당케어 여주S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유한 혈당케어 여주S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유한여주S52는 국내유일 개별 인정형 원료로 만들어졌습니다 개별인정형 원료는 0000이 개 별적으로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 입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ㅅㅇㅊㅈ' 이다. 

정답은 '식약처장' 이다.

두 번째 출제된 유한 혈당케어 여주S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국내유일 미숙여주주청추출 분말로 만들어진 유한양행 유 한여주s52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12주후 식후혈당이 00.00mg/dL 감소하것에 비 해 대조군은 오히려 12.50mg/ dL 증가한것이 확인되었습니다. 0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숫자만 기입하면 된다. 

정답은 '1003' 이다. 

첫 번째 출제된 유한 혈당케어 여주S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유한양행 혈당영양제 여주s52는 식후혈당억제에 효과가 있습니다 정상혈당기준 식후2시간 혈당은 000 미만입니다. 000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40' 이다.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닥 타임스프레드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먹은지 2주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게요!" 저당 굴림만두는 유아 1~2세 000 충분섭취량 보다 53% 낮게 설 계하여 자극적이지 않아 안심하 고 먹을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나트륨' 이다.

두 번째 공개된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설탕이랑 밀가루가 없는데 일 반 만두랑 맛이 거의 똑같네요 야식 참고 한 팩씩 먹어요 2주 만에 4kg 빠졌어요~" 저당굴림 만두는 설탕 대신 부추, 대파, 양 파, 양배추, 00 본연의 단맛으 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습니 다.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 까요?" 이다.

정답은 '마늘' 이다. 

첫 번째 공개된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 식으로 먹고 7일만에 -2kg 빠 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탄수 화물 가득한 당면 대신 0000 가득한 실곤약으로 건강과 식감 을 모두 잡았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식이섬유'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아이 간식으로 가방에 챙겨다니는 데 여름에도 녹지 않아 신기해 요~ 설탕도 없으니 더욱 안심하 고 먹일 수 있어 좋네요^^ 로코 초코 프로볼은 잘 녹지 않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바삭 한 식감을 살린 건강한 토핑으 로 000에 얹어서도 먹을 수 있 습니다.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요거트' 이다. 

두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이에요~^^" 로코 초코는 지방과 탄수화물이 낮아, 칼로리가 낮고 콜레스테롤이 없어 건강한 단백질인 000 단백질을 담았습니다!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식물성' 이다. 

첫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할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 입니다.." 로코초코는 고급원재 료인 00000 카카오매스를 사용해 깊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네덜란드산' 다.

 

이병헌 온택트 교육 시스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출제된 이병헌 온택트 교육 시스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최근 배우 이병헌씨가 첫 교육 광고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밀당PT의 'PT'는 00000의 줄 임말 입니다. 과외를 넘어 새 로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퍼스널티칭' 이다. 

첫 번째 출제된 이병헌 온택트 교육 시스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최근 배우 이병헌이 광고해 화제가 된 1:1온택트 교육 시스템 0000. 과외를 뛰어넘어 완벽한 1:1 퍼스널 티칭을 제공하는 내신,수능 교육시스템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밀당pt'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