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백운계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포천 백운계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농업경제신문 김철호 기자] 25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5시30분 공개된 신한 마이카 Car뮤니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마이카 Car뮤니티에서는 매주 매주 포인트 주인을 기다려요! 마이카페 Car뮤니티에서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매주 Best 글을 선정하여 0000000 1만 Point 드립니 다! 00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 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ㅁㅇㅅㅎㅍㅇㅌ' 이다. 

정답은 '마이신한포인트' 다. 

 

오후 5시 제시된 캐디나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0000 라운딩은 캐디나라와 함께! 라이브 특가에 필수템을 만나보세요! 구매자 3분 추첨하 여 사은품을 드립니다. 빈 칸 안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ㄹㄱㅍ' 이다. 

정답은 '여름골프' 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 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 입니다!!"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설탕을 넣지 않아 0000 없이 식단 관리하고 싶으신 분께 추 천드립니다! 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스트레스' 다. 

두 번째 출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 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 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 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한 팩당 30g 개별 포장으로 어디서든 OO하게 즐 기실 수 있는데요,00는 무엇일 까요?" 이다. 

정답은 '간편' 이다. 

오후 3시 첫 번째 출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 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이에요~^^" 로코 초코 프로틴볼은 건포도, 무화 과 등에서 추출한 00000을 넣 어 건강한 단맛을 더했습니다. 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에리스리톨' 이다.

 

오후 3시 공개된 농협상호금융 농촌희망 저금리대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농협상호금융에서는 '국민과 함 께하는 따뜻한 동행' 일환으로 최저 0%대 영농자금 저금리 대 출 신상품 '새출발 농촌희망 저 금리대출'을 출시 하였습니다. 금리 상승, 물가 상승으로 많이 힘드시죠?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우리 농 업, 농촌에 활력과 희망을 드리 겠습니다. 농업인 여러분 힘내세요!!! 여기서, 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 이다.

 

포천 백운계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포천 백운계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포천의 슬로건은 시민의 행복을 위해 시민과 소통하며 새로운 미 래를 힘차게 열어가겠다는 뜻으 로 "더 큰 포천 더 큰 OO"이에 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 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ㅎㅂ' 이다. 

정답은 '행복' 이다. 

두 번째 제시된 포천 백운계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포천 한탄강은 2020년 7월 10 일 유네스코 000000으로 인 증되었어요. 유네스코 생물권보 전지역으로 인증된 국립수목원 에 이어 두 번째로 비둘기낭 폭 포,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둘레 길 등 볼거리가 가득해요.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ㄱㅈㅈㄱㅇ' 이다. 

정답은 '세계지질공원' 이다.

오후 2시 첫 번째 제시된 포천 백운계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올여름 더위를 식혀줄 OO계곡은 포천시 이동면에 있으며, 영평8경 중 하나인 선유담을 비롯 하여, 계곡 입구에는 세종의 친필이 보관되어 있는 흥룡사가 있어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ㅂㅇ' 이다. 

정답은 '백운'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