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제신문 김철호 기자] 1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8시 오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동시에 제시됐다.

첫 번째 제시된 캐치티니핑 오퀴즈 문항은 "손세탁하여 재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마스크와 캐치티니핑 의류도 할인 특가 예정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 이다.

초성힌트는 'ㄹㅇㅈㅂ' 이다.

정답은 '리유저블 ' 이다.

첫 번째 제시된 스킨유 신세경 샤워젤 오퀴즈 문항은 "신세경도 반한 바디워시 스킨유는, ○○○○○를 함유하여 깊고 오래가는 잔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다.

초성 힌트는 'ㅁㅅㅋㅆㄷ' 이다.

정답은 '머스크씨드 ' 이다.

 

오후 8시 출제된 네이버쇼핑라이브 천호엔케어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새콤한 석류 본연의 맛과 탱글 한 식감이 일품인 천호엔케어 베스트셀러 000 담은 석류젤리! 오직 LIVE 중에만 1포당 300 원 대로 구매할 수 있는 이 제 품에는 <석류>와 <저분자 피쉬 000>, 그리고 <히비스커스>와 <히알루론산>까지, 아름다움 을 위한 원료를 가~득 담아 많 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핵심 원료인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콜라겐' 이다.

 

오후 7시30분 출제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시작하네요. 마신지 2주만에 -3kg 감량했어요 ~" 아침대신 가볍게 마시기 좋은 닥터바리스타는 7가지 장점을 가진 000 방탄커피인데요, 라 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빈칸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7성급' 이다.

 

오후 7시 제시된 아임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 단 하루! 아임닭 닭가슴살 최대 00% 할인은 물론! 지금 주문시 추첨을 통해 보냉백, 비타민음 료, 볶음밥 등 다양한 혜택을 드 립니다! 빈칸에 들어갈 할인율 은 얼마일까요?" 이다.

정답은 ' 61' 이다.

 

오후 7시 오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동시에 공개됐다.

첫 번째 공개된 쿠팡 오퀴즈 문제는 " OK캐쉬백을 통해 쿠팡에서 구매하면 돼지적립통을 ○○○○ 합니다. 1개 돼지적립통은 500P~1만P 당첨 가능합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 ㅁㅎㅈㅈ' 이다.

정답은 '무한증정 ' 이다.

두 번째 공개된 카쇼라 네네치킨 문제는 "오늘 카쇼라 X 네네치킨 라이브에서는 ○○○○치킨, 핫블링치킨, 소이갈릭치킨 포함 6종 세트를 5천원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ㅊㅇㅁㅇ' 이다.

정답은 ' 청양마요' 이다.

 

오후 5시 출제된 위포트 22년 하반기 이공계 취업전략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주요 기업 누적 합격자 19,580 명이 증명하는 홍기찬 선생님의 <직무중심 취업코스 8월 한달 반>은 1:1 스캔미팅부터 자소서 첨삭, 실전모의면접까지 체계적 인 커리큘럼에 따라 운영되며 8 월 1일(월) 라이브 동안만 0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00은 무엇일까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숫자'로만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25'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