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오퀴즈
안국건강 오퀴즈

[농업경제신문 김철호 기자] 27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6시30분 제시된 신한 SOL쏠로탈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 3화. OOOO 해외여행 가는 법! 환전은 언제, 어디서 해야할까? 해외여행에서 현찰vs카드 해외여행 수수료 / 서비스 꿀팁 방송 중 실시간 설문조사 300명 커피 추첨 목표 시청 수 달성 시 300명 아이스크림 추첨 호명된 댓글 10명 30만포인트 추첨OOOO안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는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쏠쏠하게 ' 이다.

 

안국건강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루테인지아잔틴미니 180캡슐은 ○개월분 제품으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60% 이상 할인되어 100,000원 제품을 36,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6' 이다.

 

오후 5시30분 제시된 신세계백화점 휠라 스케쳐스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신세계백화점에서 27일 오후 5시부터 [언더아머/스케쳐스/ 00] 대구신세계 여름 인기상품 제안 LIVE를 진행한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이다.

정답은 '휠라' 다.

 

오후 5시 출제된 봉식탁 평양냉면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김태원 OO의 60년이 넘는 전통의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나가는 평양냉면 맛집 봉피양. 봉피양 의 그 맛을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봉식탁. ㅇㅇ의 신념을 담아 깊이있고 가치 있는 한식 간편식 브랜드! 우리 집에서 00 의 손맛이 담긴 음식으로 든든 한 한 끼 식사해봐요! 이때 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ㅈㅇ' 이다. 

정답은 '장인' 이다.

 

오후 3시 제시된 미로 선풍기 오퀴즈 문항은 "미로의 공식모델이자, 서울대 발명퀸/엄친딸로 유명한 배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ㅅㅇ' 이다.

정답은 '이시원' 이다

 

오후 3시 출제된 우체국쇼핑 바캉스특집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우체국쇼핑에서 준비한 7월 27 일(수) 방송은 '여름000' 특집으로 여름 바캉스 때 함께하면 더욱 좋은 핫한 상품으로 모아 왔습니다! 라방 특가와 다양한 이벤트&무료배송까지 누려보 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ㅁㄱㄹ' 다. 

정답은 '먹거리' 다.

 

오후 2시 공개된 GS25 편스토랑 오퀴즈 문제는 "GS25 편스토랑 이유리 우승상품으로! 두툼한 새우 패티에 2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이름은? 이유리의 ○○○○○○○○다!" 이다.

초성힌트는 'ㄷㅂㅅㅇㄸㄷㅇㅊ' 이다.

정답은 '더블새우뚱드위치' 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