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농업경제신문 김철호 기자] 28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6시30분 출제된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지금 모니모 신규가입하면 1천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교환 가능한 '0000'를 드려요!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 럭키젤리' 이다.

 

오후 5시 공개된 바넬드 입욕제 원씨드 꽃송이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오늘은 00000에서 라이브 특가를 준비하였습니다~ 바넬트 입욕제 4종세트 18,800 원과 원씨드 꽃송이 세럼 50ml 14,900원으로 모두 무료배송과 라이브특가로 소개드립니다! 00000 뷰티대전으로 준비한 입 욕제와 세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빈칸에 들어갈 라이브방송 채널 명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ㄷㅈㄱㅇㅅ' 이다. 

정답은 '대전광역시' 다. 

 

오후 4시30분 제시된 신세계백화점 비지트인뉴욕 페레가모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신세계백화점에서 28일 오후 4 시부터 [비지트인뉴욕&페레가 모0000이 서머 인기상품 특집 LIVE를 진행한다. 빈칸에 들어 갈 말은?" 이다.

정답은 '선글라스' 다.

 

오후 4시 출제된 신세계백화점 네파 블랙야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신세계백화점에서 28일 오후 4 시부터 [네파/블랙야크] 000 여름나기 LIVE를 진행한다. 빈 칸에 들어갈 말은?" 이다. 

정답은 '시원한' 이다.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닥 타임스프레드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소불고 기! "저당소불고기 한팩이면 한 끼 식사 뚝딱입니다~ 꼬박꼬박 밥을 먹었는데 살이 안찌고 오 히려 빠졌어요!" 저당소불고기 는 100% 000 000로 고급 목 심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0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호주산청정우' 다. 

두 번째 공개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소불고기! "자취하니까 요리하긴 귀찮고 시켜먹긴 지겨울 때 집밥 느 낌나게 밥 반찬으로 먹기 딱 좋아요." Okcal 설탕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당류를 0.0g까지 낮 춰 아이도 걱정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9' 다. 

오후 2시30분 첫 번째 공개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소불고기! "설탕도 안들어간데다가 맛 도 좋아서 식단 관리를 큰 슬럼 프 없이 할 수 있었고 한 달 만에 -5kg 감량 성공했습니다!" 저당 소불고기는 설탕 대신 몸에 흡 수되지 않는 0kcal 설탕 대체 감미료인 000OO과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당류는 확 낮추고 달콤함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에리스리톨' 이다.

오후 2시 제시된 스위스마운틴 고질라 원터치 텐트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캠핑의 명가 스위스마운틴에서 선보인 22년 신상 원터치텐트 고질라 제품을 루프플라이와 타 프옵션이 포함된 상태에서 라방 특가로 0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89900' 이다.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특가프로 위메프로에서는 평점 4.5이상의 상품을 선정해서 오 픈하는 00 특가 상품이 있는데 요.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 까요?" 이다. 

정답은 '리뷰' 다. 

두 번째 제시된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위메프에서 오픈되는 타임특가 는 하루 단, 0번의 타임딜이 오 픈되고 있습니다. 0에 들어갈 숫 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4' 이다. 

첫 번째 제시된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0000 위메프로에서는 매일 밤 새로운 투데이특가가 오픈되고 있습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 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ㅌㄱㅍㄹ' 이다. 

정답은 '특가프로' 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