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핑 마스크 오퀴즈
티니핑 마스크 오퀴즈

[농업경제신문 김철호 기자] 29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8시 오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동시에 공개됐다.

첫 번째 공개된 티니핑 마스크 오퀴즈 문제는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캐치! 티니핑 마스크 이번에 에블린에서 캐치 티니핑 KF94 마스크를 출시했는데요~ 출시 기념으로 티니핑 바캉스 굿즈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스토어의 이름은 ○○○○입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ㅍㄹㅈㅌ' 이다.

 정답은 '프레젠토' 다.

두 번째 공개된 좋은느낌 오퀴즈 문제는 "좋은느낌 신제품 생리대는 피부에 직접 닿는 면 전체가 ○○○ 100% 유기농순면커버입니다. " 이다.

초성힌트는 'ㅁㅍㅂ' 이다.

정답은 '무표백' 이다.

 

오후 7시30분 출제된 황금 구렁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3만개 쾌변 감동 리뷰가 증명하는 황금구렁이는 식약처에서 배변활동원활 기능을 인증받아 내성 걱정없이 안전하고 확실하게 배변을 도와줄 수 있는 0000 0000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0000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ㅊㅈㅈㅍㅅㅇㅅㅇ' 이다.

 정답은 차전자피식이섬유 이다.

 

오후 7시 제시된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다이어트에도 좋고 당이 없어 서 고소하고 살도 안쪄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OO는 확 낮추 고 칼슘은 챙긴 무설탕 두유입니 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 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 당류' 이다.

 

오후 6시 공개된 홈쇼핑 직수입 명품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00 홈쇼핑 직수입 명품 방송에 서 구찌/버버리/프라다 등 방송 단독 최대 53% 할인이라며?! 여기서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 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현대' 다.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닥 타임스프레드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쩨 출제된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야식 참고 저당굴림만두 한 팩 씩 먹고 있어요 57kg였는데 2 주만에 53kg 달성했어요~ 저 당굴림만두는 NO 밀가루, NO 당면으로 만들어 0000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0000 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탄수화물' 이다.

두 번쩨 출제된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당 관리가 필요해서 주문했어 요. 맛있기도 한데 식전/식후 당 변화가 20미만으로 아주 좋습 니다." 저당굴림만두는 설탕 대 신부추, 대파, 양파, 양배추, 마 늘 OO의 단맛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습니다. 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본연' 이다.

오후 3시 출제된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설탕이랑 밀가루가 없는데 일 반 만두랑 맛이 거의 똑같네요 야식 참고 한 팩씩 먹어요 2주 만에 4kg 빠졌어요~" 저당굴림 만두는 1mm 밀가루 만두피 대 신, 0.0mm 타피오카 만두피를 사용하고, 설탕을 다섯가지 야 채의 본연의 단맛으로 대했습니 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01' 이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때는 그래도 다이 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 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입니다." 로코 초코는 00000와 좋은 성분을 담은 프리 미엄 초콜릿입니다. 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고급원재료' 다.

두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다 이어트를 할 때 중요한게 칼로 리보다 당함량이나 프로틴 함량 이라고 들었는데 로코초코는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서 진짜 좋더라구요" 로코초코는 불필요 한 당류는 덜어내고 우리 몸이 건강하게 OO 할 수 있는 영양소 만 알차게 담았습니다! OO은 무 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흡수' 다.

이날 오후 2시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는 네덜란드산 00000 를 사용하여 깊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의사가 만든 프리미엄 초콜렛입니다. 0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카카오매스' 다.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에서 똑똑하게 쇼핑하는 방법! 출시 0주년 감사 프로모 션으로 7월 31일까지 위메프페 이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특별 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0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 이다.

두 번째 공개된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에서는 본품과 OOO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 000 특가가 오픈되고 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사은품' 이다.

오전 11시 첫 번째 공개된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에서 오픈되는 OO 특가는 하루 단, 4번의 00 딜이 오픈 되고 있습니다.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타임' 이다. 

 

오전 10시30분 출제된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여기 제품 먹은지 1년 좀 안됐 는데 새치도 많이 없어지고 모발 이 강해져서 매일 아침대용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대학약콩두 유는 식사대용 두유로 000 약 콩 140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국내산'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