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이 오는 31일까지 자사 공식몰을 통해 베스트 리뷰 이벤트 ‘8월 리뷰왕’을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이 오는 31일까지 자사 공식몰을 통해 베스트 리뷰 이벤트 ‘8월 리뷰왕’을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농업경제신문 이상훈 기자] 고려은단이 오는 31일까지 자사 공식몰을 통해 베스트 리뷰 이벤트 ‘8월 리뷰왕’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고려은단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포토리뷰를 작성할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고려은단은 제품 리뷰 작성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최근 새롭게 출시한 ‘고려은단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14포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회사에 따르면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하루 1포로 석류농축액 1만6000mg, 저분자 피쉬콜라겐 2000mg과 함께 피부 속 진피의 구성 성분인 엘라스틴, 히알루론산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5일 공식몰의 ‘쇼핑스토리’ 탭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리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경청하는 자세를 가지고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