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상권과 복합 몰 고객 특성에 맞춰?
별미 요리, 주류 강화... 플래그십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농업경제신문=임지혜 기자] CJ푸드빌의 제일제면소가 여의도 IFC점을 별미 요리와 주류를 강화한 플래그십 매장으로 22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일제면소 여의도IFC점은 오피스 상권임과 동시에 복합 몰 내 위치해 직장인뿐만 아니라 가족 및 연인의 방문이 많다. 제일제면소는 고객 특성에 맞춰 ‘별미酒가’ 콘셉트를 적용해 별미국수와 요리,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변화할 예정이다.

‘추억에 맛을 더하는 별미국수 공방’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특색 있는 국수를 선보이고 있는 제일제면소는 여의도IFC점에서 ‘바삭 감자전’, ‘별미 삼겹구이와 가리비젓’, ‘한우 차돌 국수전골’ 등 1만원대 초반부터 3만원대까지의 별미 요리를 선보인다.

트렌디한 수제 맥주와 전국 각지의 우리 술도 한데 모았다.

술을 마시고 난 뒤에는 국수로 속을 달랜다는 조선시대 ‘선주후면(先酒後麵)’ 풍습에 착안, 마지막 입가심과 속풀이를 위한 ‘황태해장국수’까지 준비해 요리와 술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점심 시간 바쁜 직장인을 위한 태블릿 오더를 적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게 했다. 매장 내 ‘혼밥족’을 위한 바 테이블 좌석을 마련하고 기존 회전식 샤브샤브도 계속 운영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2일부터 매장 이용 고객 대상으로 현창 추첨 이벤트를 진행, 20명에게 제일제면소 ‘별미酒가’를 상징하는 주병과 술잔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