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제신문=김수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혼수 시즌을 맞아 10월 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460여개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퍼펙트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기간 동안 캐시백, 엘포인트(L.POINT),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10가지 가전제품 중 2가지 이상을 함께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100만원까지 준다.

10가지 가전제품은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의류관리기, 노트북, PC,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이다.

또SK매직, 쿠쿠전자, 쿠첸 등의 주방가전을 구매하면 브랜드 별로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 엘포인트를 준다. SK매직의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정수기를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롯데상품권을 최대 30만원까지 준다. 쿠쿠전자는 금액대별로 롯데상품권을 최대 7만원까지, 쿠첸은 금액대별로 엘포인트를 최대 7만포인트까지 준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2일부터 11월30일까지 총 6천600만원 규모의 ‘장기 렌터카 이용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 중 총 1천명을 추첨해 경품 당첨의 행운을 준다.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엘포인트로 특정 행사 상품을 구매할 경우, 결제한 엘포인트 금액의 50%를 엘포인트로 되돌려 준다. 행사 상품은 공기청정기, 에스프레소머신, 토스터, 블루투스스피커 등 4가지 품목이며,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5만포인트까지 준다. 행사 기간은 10월2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