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9일 오전 오퀴즈에서는 앱을 통해 각 기업에서 출제한 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했다.
11월29일 오전 오퀴즈에서는 앱을 통해 각 기업에서 출제한 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했다.

[포인트데일리 김철호 기자] 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11월29일 오전 오퀴즈에서는 앱을 통해 각 기업에서 출제한 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했다.

오전 11시 G라이브 유가네 닭갈비 오퀴즈 문제는?

진한 유가네 닭갈비! 닭갈비 4팩 2만원대 & 볶음밥 15팩 2만원대 & 스테이크 6팩 2만원대 초특가 절대 놓치지 마세요!   

초성힌트는 'ㄱㄱ' 이다.

퀴즈 정답은 '깊고' 이다.

 

이외에 이미 출제되었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배민 B마트 배달의민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정답 맞히면 100% 쿠폰 증정! 힌트 확인하시고 최대 만원 쿠폰 받으세요. 이 이벤트는 O요일까지 진행됩니다. O에 들어갈 요일은 무엇일까요? ※배달의민족 앱 설치 후 정답을 맞혀보세요. 

퀴즈 정답은 '수' 이다.

 

옥션별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겨울대표 간식 설빙 '미니붕어빵'! OOOO 40% 이상 꽉~찬 속과 타피오카 반죽으로 만든 겉.바.속.촉 식감! 미니 붕어빵 원조 설빙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차별화된 맛을 느껴보세요다음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는 'ㅌㅍㅇㄱ' 이다.

퀴즈 정답은 '통팥앙금' 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이너뷰티 원료로 포털 사이트 검색결과 6천만건, 관련논문 OO만건, SNS 검색시 161만건 등 다방면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OO은? 

힌트는 '숫자' 이다.

퀴즈 정답은 '16 '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