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쿡으로 즐기는 쿠킹 클래스와 캠핑 꿀팁을 배우는 캠핑 클래스 진행

[농업경제신문=김수진 기자] 캠핑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GS25에서 고객들과 캠핑의 즐거움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했다.

5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자연 그대로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지향하는 콜맨과 손을 잡고 캠핑 성수기에 맞춰 ‘심플리쿡&콜맨과 함께하는 쿠킹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28일(1박2일)에 홍천에 위치한 ‘더파크 12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은 각 심플리쿡존, 콜맨존, 글램핑존으로 구성된다.

심플리쿡존에서는 닥터 셰프로 유명한 임상진 셰프와 함께 신개념 밀키트인 심플리쿡으로 즐기는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콜맨존에서는 캠핑 전문가와 함께 캠핑 꿀팁을 배우는 콜맨이 알려주는 캠핑 클래스 등이 진행된다.

흥겨운 캠핑 분위기를 위해 심플리쿡으로 즐기는 BBQ파티, 레크레이션 행사, 어쿠스틱 밴드 ‘모멘테일’의 미니 콘서트, 다양한 캠핑 놀이 등이 예정돼 있다.

행사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달 14일까지 GS25 ‘나만의냉장고’에서 심플리쿡을 구매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2개 적립시 마다 응모 버튼이 생성되고, 이 버튼을 눌러 자신의 경품을 확인 할 수 있다.

GS25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캠핑초청권(10가구)과, 컴팩트 폴딩 체어(60개), 콜맨 머그메이트(40개), 할리갈리 디럭스(100개), 빅민터(100개), 심플리쿡 100%할인권(850매), 심플리쿡 50% 할인권(1700매) 등의 경품을 준비했다.

신학동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가을을 맞아 나들이가 많아지는 시즌에 심플리쿡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외부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심플리쿡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캠핑을 가지 못하더라도,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