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제신문=김미정 기자] 공차코리아가 깊어가는 가을 시즌을 겨냥해 치즈폼 신메뉴 선보였다.

‘치즈폼 딥초코 밀크티,‘치즈폼 딥초코 스무디,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 치즈폼 커피 밀크티 등 4종으로 구성된 치즈폼 신메뉴 4종은 부드러운 밀크폼에 진한 풍미의 마스카포네 치즈를 더해 새롭게 탄생한 달콤 짭조름한 맛의 치즈폼이 특징이다.

공차만의 노하우로 새롭게 탄생한 치즈폼은 기존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에 크리미한 마스카포네 치즈를 더한 것으로 치즈폼의 완벽한 ‘단짠’ 조합이 음료의 부드러움과 풍미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선호에 따라 시원한 아이스 음료나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치즈폼 딥초코 밀크티’,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 ‘치즈폼 커피 밀크티’ 3종과 진한 초콜릿이 매력적인 ‘치즈폼 딥초코 스무디’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의 치즈폼 딥초코 밀크티는 프리미엄 블랙티에 생우유를 넣은 부드러운 밀크티로 진한 초콜렛과 달콤 짭조름한 치즈폼까지 더해 더욱 깊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공차의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로 손꼽히는 ‘초콜렛 밀크티+밀크폼’을 치즈폼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치즈폼에는 고급 디저트 재료로 쓰이는 마스카포네 치즈의 풍미가 그대로 담겨 음료를 마실 때 뚜껑을 열고 치즈폼을 먼저 맛본 후 음료를 마시면 그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치즈폼 딥초코 스무디는 향긋한 프리미엄 블랙티를 넣은 진한 초코 스무디에 초콜렛 슬라이스를 더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씹을수록 진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는 바닐라 라떼를 공차의 밀크티로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인 메뉴다.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과 치즈폼의 조화로 한층 더 깊고 고급스러운 맛으로 여성 고객을 겨냥했다. 치즈폼 커피 밀크티는 블랙 밀크티에 진한 커피와 달콤 짭조름한 치즈폼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커피 밀크티에 단짠 조합의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이번 신메뉴는 대만 현지에서 티 음료 위에 부드러운 치즈 거품을 올려 인기를 얻고 있는 치즈폼 음료를 국내 개발팀이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재탄생 시킨 것”이라며 “그 우수한 품질과 맛에 대만에서도 한국팀의 치즈폼을 택할 정도로 내부의 평가가 높아 추후 대만을 포함한 글로벌 각국의 공차 매장에서도 출시를 검토 하고 있는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