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멤버스 회원’ 축제?4가지 회원 전용 혜택에 2돈 황금열쇠도

[농업경제신문=이승현 기자] ‘AK멤버스 회원에 대한 풍성한 혜택이 주워진다.

25일 AK플라자는 단골고객으로 분류되는 ‘AK멤버스 회원’을 위해 오는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14일간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AK 멤버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AK플라자를 애용하는 AK멤버스 회원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특히 AK플라자는 운영 중인 5개 점포 모두가 상권 내 랜드마크로, 단골고객인 멤버스 회원의 매출 비중과 재구매율이 높은 백화점으로 통한다.

지난해 AK플라자 전체 매출 중 AK멤버스 회원 매출 비중은 73%, 올해 9월까지의 AK멤버스 회원 매출 비중은 75%를 차지하고 있다.

또 이들 AK멤버스 회원들의 재구매율은 90%를 육박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AK멤버스 회원 전용 혜택인 ‘프리미엄 AK 멤버스 바우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원 상당의 멤버스 마일리지 차감시 1만원 상품권, F&B 이용권, 주말 구매시 마일리지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기간동안 신라면세점 방문시 AK멤버스 회원 전용 선불카드 증정하는 등 4가지 혜택을 동시 누릴 수 있다.

인기캐릭터 ‘헬로키티’와 업무 제휴를 통해 ‘헬로키티 AK멤버스카드’를 한정판으로 제작하고, 신규 발급시 한정판 ‘헬로키티 AK멤버스카드’와 함께 2000점 마일리지도 얻을 수 있다.

AK멤버스 제휴카드인 AK KB국민카드 런칭 1주년 ‘100% 경품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일 AK KB국민카드로 구매한 영수증으로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 황금열쇠 2돈, 수원 노보텔 숙박권, AK플라자 10만원 상품권, 영화예매권 2매, AK마일리지 1만점, AK마일리지 1000점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랜덤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 점포의 매장은 ‘헬로키티’ 캐릭터로 연출되고, 특별 제작된 AK플라자 헬로키티 쇼핑백을 제공한다.

AK멤버스 회원들을 위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AK멤버스 프라이스’ 기획전을 통해 가을패션, 화장품, 홈&리빙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고, AK플라자 바이어가 엄선해 직매입한 상품 앤프호 렉스 머플러, 필립스 블렌더, 엘르이너웨어 남성드로즈, 에이프릴앳홈 워싱차렵이불 등을 1만~5만원대에 판매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멤버스회원(단골고객)은 백화점에서 주력 판매상품 중 하나인 패션잡화의 구매빈도가 가장 높은 중요 고객”이라며 “AK플라자와 함께 해준 AK멤버스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