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대한통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등장한 레이싱걸 4인...

CJ 대한통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피날레에 레이싱걸 4인이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관중의 시선을 끌어모았다.

버커루가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 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버커루는 지난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전에서 레이싱걸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이, 강하빈, 오아희, 한리나 4명의 레이싱 모델들은 화이트룩 위에 버커루의 에어 롱 마스터를 입고 멋진 포즈를 취했다.

레이싱 모델들이 입은 다크그레이 컬러의 버커루 에어 롱 마스터는 작년 대비 대운양이 30g 추가되어 우수한 보온성이 특징이며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후드와 하이넥의 이중넥 처리로 착용 시 포근한 느낌이 들며, 모델이 착용한 다크그레이 컬러 외에도 블랙, 스톤, 다크베이지 컬러 등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버커루는 올 시즌 4월부터 개최된 슈퍼레이스 1라운드부터 이번 최종 9라운드까지 참여하며 챔피언이 탄생하는 영광과 환희의 순간을 함께 만들어 왔으며, 매 회 마다 버커루만의 스타일을 담은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여 화제에 오른 바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공식 의류 스폰서로 참여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