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명품오디오로 알려진 루악오디오(ruarkaudio)가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루악오디오는 영국 30년 전통의 하이파이(Hi-Fi) 스피커 제조 기술력과 고유의 수려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국내외 스타들이 애용하는 신제품 플래그십 모델 R7 mk3를 비롯해 △CD플레이어 기능이 가미된 루악의 베스트셀러 R4 mk3 △스마트한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PC-Fi 제품으로 알려진 액티브 스피커 MR1 mk2 △테이블탑 블루투스 스피커 겸 라디오 R1 mk3를 선보인다.

루악오디오는 첫 방송을 기념해 모든 방송 구매 고객께 신세계 상품권 증정, 최대 17만원 일시불 할인, ARS 및 카드 청구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혜택과 더불어 공식 SNS 채널에서 론칭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생방송 외 CJ몰 TV쇼핑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델핀 측은 "영국 명품오디오 루악의 제품력을 고객님께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TV 홈쇼핑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출시 이후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9일 오전 1시 CJ오쇼핑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