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새빛에듀넷
▲사진=새빛에듀넷

국민대 코칭MBA는 오는 30일 오후 4시, 국민대학교 경영관에서 ‘용감한 대학생’ 코칭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빛에듀넷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국민대 코칭MBA 선배들이 후배 대학생들에게 용기를 주기위해 마련한 코칭콘서트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고의 헤드헌팅 회사인 유니코써어치 정홍선 이사가 ‘히든 챔피언을 찾아라’라는 특강 및 코칭과 함께 국민대 학생들의 사례발표 및 미니토크가 진행된다.

또한, 이 행사 컨퍼런스에서는 사전에 조사한 취업과 진로에 대해 대학생들이 갖고 있는 고민을 코칭MBA 선배들과 1:1 매칭방식으로 코칭을 통해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코칭콘서트를 준비한 국민대 코칭MBA 김예성씨는 "MBA 선배들이 후배 대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의미가 있다“며 ”향후에도 여러 방식으로 후배 대학생들의 고민과 주제를 함께 풀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2012년에 국내 최초로 신설된 국민대 '리더십과 코칭MBA' 과정은 리더십과 코칭을 전공하는 정규 MBA 과정으로, 경영학 석사와 국제 코치 자격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현재 국내 최초로 국제코칭자격증(ACTP·Accredited Coach Training Program) 인증을 취득한 기관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