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저지방2%’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하는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을 만든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에디션으로, 매일우유 저지방2% 멸균제품 패키지에 귀엽고 친근한 핑크퐁과 상어가족 캐릭터를 적용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29일까지 매일아이에서 ‘퀴즈 맞추고 핑크퐁우유 받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아이 혹은 모바일 매일아이 사이트에 접속,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추는 퀴즈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당첨자 10명에게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제품을 비롯해 핑크퐁 빅헤드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소문내기 이벤트는 개인SNS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총 20명을 추첨하여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제품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핑크퐁’을 적용해 평소 우유를 잘 마시지 않는 아이들도 친근하게 잘 마실 수 있는 저지방 우유 제품으로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올해에도 다시 선보이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해 어린이 자녀를 둔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키워드

#SRN33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