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식품안전협회 온라인 축산물 위생교육 홈페이지
사진=한국식품안전협회 온라인 축산물 위생교육 홈페이지

축산물위생교육기관 한국식품안전협회가 축산물 위생교육 수강자들이 보다 편하고 쉽게 위생교육을 받을 수 있게 온라인 축산물위생교육을 진행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식품안전협회는 과학적 사실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식품안전수준의 향상과 식품 안전, 위생에 대한 올바른 지식, 정보 제공을 통하여 식품 관련 산업 발전과 건전한 식문화 창제 및 소비자의 건강권 확보를 통한 국민 보건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식약처로부터 설립 허가를 받은 사단 법인이다.

축산물 온라인 위생교육은 기존영업자를 대상으로 진행중이며, 교육시간은 총 3시간에 3과목으로 가격은 18,000원이다. 또 PC와 더불어 태블릿, 모바일로도 교육을 들을 수 있어 수강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방법은 어렵지 않다. 한국식품안전협회 홈페이지에서 기존영업자 위생교육을 신청하고 결제 후 본인인증을 거친 후 동영상강의를 수강하면 된다.

온라인 및 모바일 위생교육은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과 다르게 시간과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교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축산물 위생교육 수강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식품안전협회 임직원은 교육, 지도, 계몽 및 정보교류 등을 통하여 식품의 안전, 위생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 제공과 정부의 식품안전정책에 부응한 제반 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소비자 "안심 식품"이 생산, 유통될 수 있도록 기반 조성에 공헌하고자 하는 바를 밝혔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