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만원 대 합리적 가격에 내실까지 채운 생활용품 선물세트

[농업경제신문=이승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새로운 옛것을 찾는 뉴트로 열풍에 맞춰 설 선물세트에 오드리 햅번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으로 담은 ‘오드리 햅번 컬렉션’을 선보였다.

28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오드리 햅번 컬렉션은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던 오드리 햅번의 상징적 이미지를 선물세트 디자인에 담고 샴푸, 치약 등 알찬 구성으로 내실까지 채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드리 햅번 컬렉션은 오드리 햅번이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제품 용기 디자인으로 담아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20세기 대중문화의 아이콘인 오드리 햅번이 세련된 디자인을 입고 ‘뉴트로 감성’으로 재탄생했다”며 “오드리 햅번 컬렉션이 오드리 햅번을 기억하는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오드리 햅번을 모르는 2030 젊은층에게는 신선함을 줘 모든 세대가 공감하는 설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애경산업에따르면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없이 선물 가능한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찾는다면 햅번 클래식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햅번 클래식 선물세트 2종은 ‘햅번 클래식 I-3’와 ‘햅번 클래식 I-4’ 선물세트로 디자인에 파스텔 톤의 색상을 담아 오드리 햅번의 청아한 이미지를 더했으며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샴푸와 린스, 2080치약, 비누 등 꼭 필요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햅번 클래식 선물세트 2종은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으며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드리 햅번의 대표작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기억하는 이들에게 그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선물하고 싶다면 ‘오드리 햅번 1호’와 ‘오드리 햅번 2호’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오드리 햅번 1호, 2호 선물세트는 화사한 티파니 블루 색상을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해 헤어케어는 물론 바디케어까지 가능하다. 오드리 햅번 1호와 오드리 햅번 2호 선물세트는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평소 미용과 관리에 관심이 많은 지인에게 오드리 햅번의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다면 ‘오드리 햅번 스페셜’과 ‘오드리 햅번 헤어&바디 에디션’ 선물세트가 적합하다.

오드리 햅번 스페셜은 퍼퓸 샴푸·퍼퓸 트리트먼트 등 은은한 데이지 꽃향을 더한 퍼퓸 헤어케어 라인으로 구성돼 효과적인 헤어케어가 가능하다.

오드리 햅번 헤어&바디 에디션은 퍼퓸 헤어케어 라인과 라벤더 향을 더한 퍼퓸 바디워시를 구성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다. 오드리 햅번 스페셜과 오드리 햅번 헤어&바디 에디션은 각각 온라인과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승현 기자 shlee4308@hanmail.net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