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FM4U)
(사진=MBC FM4U)

박한별이 출산 후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박한별은 21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와 함께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박한별은 이전보다 더욱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끌었다.

박한별은 MBC 토요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를 소개하며 “지금은 중반 정도 찍고 있어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데 초반에 정말 어려웠다. 처음에 너무 격하게 시작하니까. 간단한 감정들이 아니었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지현우 역시 “아픈 사랑을 겪고 또 다른 사랑을 하는 거라 (감정이) 더 어려웠다”고 공감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박한별의 복귀작이다. 출산 1년 만에 복귀한 박한별은 “촬영은 (출산) 1년 만에 했다. 햇수로 따지면 2년 만이다”라며 “(육아가) 영혼이 털릴 정도로 힘들진 않다. 살짝 힘든 정도”라고 밝혔다.

박한별은 "육아가 그렇게 힘들지 않다. 혼이 털릴 정도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신영이 놀라워 하자, 박한별은 "사람들이 그러는데, 저희 아이가 저를 괴롭게 하지 않아서 안 힘든 거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신영은 "순둥이를 낳았나보다. 아니면 아이들이 '한 시간 간격으로 잠에서 깨서 힘들게 한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박한별과 지현우가 출연하는 MBC 토요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는 진정한 사랑이 힘든 시대에 진짜 사랑을 쫓는 세 남녀의 격정 멜로 드라마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박소정 기자 news@thekpm.com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