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명성식품은 국내 유명 브랜드의 고구마말랭이를 납품 하였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 스낵을 신규 개발, ‘2019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새롭게 출시된 건강 스낵 “오!리얼 시리즈” 와 “츄잉 시리즈”를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건강 스낵 '오!리얼 시리즈 고구마칩'은 감자칩, 연근칩, 우엉칩, 미니크랩, 대추칩, 믹스칩, 느타리칩, 만가닥버섯칩, 새송이버섯칩, 큐빅믹스, 스틱믹스, 고구마스틱, 자색고구마스틱, 고구마큐빅, 단호박큐빅 이며, 츄잉 시리즈는 군고구마, 구운대추가 있다.

㈜명성식품의 스낵은 '진공감압유탕공법' 이라는 기술로 제조 되었으며, 대기압보다 낮은 압력, 낮은 온도로 튀기는 공법으로 높은 온도의 기름에서 튀기면 발생할 수 있는 발암물질인 아크릴아마이드의 생성을 감소 시키고 일반 제품보다 지방 함량을 감소시켜, 원재료의 고유한 맛과 신선함을 살릴 수 있는 특수한 제조 공법 이다.

특히 별도의 첨가물이 거의 없이 자연의 원물을 그대로 제품화 시킴으로써 여성들의 다이어트 식품과 아이들이 맘 놓고 먹을 수 있는 영양 간식, 노년층의 웰빙 간식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건강에 관심이 많고 깐깐하기로 유명한 일본 시장에도 일부 제품이 OEM 형식으로 납품되고 있으며, 일본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의 식품 박람회 '2019 도쿄 식품 박람회 (FOODEXJAPAN2019)'에서 한국관을 통하여 대한민국 대표 웰빙 스낵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농업회사법인 ㈜명성식품이 '오!리얼 시리즈' 와 '츄잉' 시리즈로 참가하는 ‘2019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카페, 디저트, 카페창업, 운영자가 찾는 전시회로 관련종사자들은 홈페이지 바이어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을 할 수 있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