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산업 정책분야 이스라엘 방문연수 과정 중 천적을 활용한 친환경방제와 벌을 이용한 식물 수정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바이오-비( Bio-Bee)를 방문했다.

Bio-Bee는 생물학 기반의 통합 해충 관리, 자연 수분(受粉), 및 지중해과실파리 제어기술 분야의 최고 글로벌 기업으로 천적과 친환경 방제를 통한 해충제어 시스템은 잔류농약 및 살충제에 대한 안전을 보장받게 하며, 전 세계 50여개 국에 수출되어 그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다.

Sde Eliyahu 키부츠에서 설립된 바이오비는 농업을 위한 유익한 곤충(천적, 수분)을 생산하고 있으며, 지중해과실파리의 불임 기법을 통한 효과적 제어기술 등을 보유하고 있다.

바이오-비는 천적과 친환경 방제를 통한 해충제어 시스템은 잔류농약 및 살충제에 대한 안전을 보장받게 하며, 전 세계 50여개 국에 수출되어 그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다.

환경 친화적인 살균 곤충 기술 (SIT)를 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04년 자회사인 Bio-Fly를 설립하여 지중해과실파리 (Medfly) 및 기타 해충에 대한 생물적 방제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바이오-비는 ▲생산 제품 및 컨설팅 분야 ▲생물적 방제 및 통합 해충관리 시스템 ▲호박벌을 활용한 자연 수분(受粉) ▲지중해과실파리 제어 시스템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