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5.24 수 14:41
상단여백
  •  
HOME 농정뉴스
농협 NH콕뱅크 가입고객 50만명 돌파출시 7개월에 송금 이용도 350만건 돌파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이대훈)은 지난해 7월 출시한 NH콕뱅크가 출시 7개월 만에 가입고객 50만명과 콕송금 이용 건수 350만건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NH콕뱅크는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조회, 송금, 결제 등 핵심기능 위주로 구성해 간단한 조작만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앱으로 사용 편의성 면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음성송금, 핸드폰번호 송금, 카카오톡 송금 등 편리한 기능을 갖춘‘콕송금’은 젊은 고객뿐만 아니라 어르신 고객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단기간에 송금건수 350만건을 돌파하는 실적을 거두고 있다.

이대훈 대표이사는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이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지는 것 같다”며,“앞으로 NH콕뱅크의 서비스를 금융 및 생활편의 핵심기능 위주로 특화하면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농협만의 핀테크 서비스를 계속 개발해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상호금융은 NH콕뱅크의 콕결제 이용을 확대하고 계열사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나로마트, 하나로클럽 등 농협 경제사업장에서의 모바일결제 기능을 4월초 오픈할 예정이다.

연승우  dust8864@thekpm.com

<저작권자 © 귀농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승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