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 나눔천사콘서트 '초호화 출연진'으로 나눔 기부 이끈다

-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 서울광장으로 다함께 모이자

- 여자친구, 리듬파워, 에이프릴, 바이칼, NRG 등 20여팀 대거 나눔천사로 참여

- 10월 20일~21일 나눔천사콘서트 서울광장 개최

[농업경제신문 이병권 기자] 축제의 계절 가을, 인기 아이돌과 걸그룹, 연예인들이 나눔 기부로 서울 하늘을 가을빛으로 물들인다. 오는 10월 20일부터 10월 21일까지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에는 여자친구, 리듬파워, 에이프릴, NRG, 바이칼 등 총 20여팀 등 초호화 인기 연예인 출연진이 콘서트로 재능기부에 나설 예정이다.

범국민적 기부·나눔문화의 확산 및 나눔에 대한 바른 이해와 가치 전달을 위해 마련된 ‘2017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에서는 인기가수와 함께 하는 '나눔천사 콘서트'를 비롯하여 '나눔천사 걷기 캠페인', '나눔천사 문예대전' 등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와 다양한 나눔문화 체험의 장이 마련된다.

메인 이벤트인 ‘나눔천사 콘서트’는 10월 20일, 21일 양일간 진행되며, MC로는 화려한 춤실력의 섹시 디바 '스테파니'와 트로트계의 요정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주이'가 맡아서 진행한다.

‘나눔천사 콘서트’를 빛내줄 '나눔천사가수'로는 여름비로 돌아온 칼군무 국민 걸그룹 '여자친구', 쇼미더머니6 우승자 '행주'가 속한 개성만점 힙합 트리오 '리듬파워', 상큼 발랄한 4월의 요정 '에이프릴', 다시 돌아온 1세대 한류 스타 'NRG', 7인조 실력파 보이그룹 '바이칼', 과즙미 넘치는 상큼 신인 걸그룹 '애플비', 수정처럼 영원히 변치 않는 매력의 걸그룹 'CLC', 가창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가수로서의 탤런트를 고루 갖춘 준비된 아이돌 '펜타곤', 특별한 컨셉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걸그룹 '식스밤', 데뷔전부터 다수의 커버곡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보이그룹 '버뮤다', 분위기 있는 음색과 안정된 톤이 돋보이는 보컬리스트 '캔도', 제2의 소녀시대를 꿈꾸는 사랑을 불러 일으키는 신예 걸그룹 'S2', 통통 튀는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는 9인조 걸그룹 'G9' 등 초호화 출연진이 나눔천사로 참가하여 연말 가요대전에 버금가는 초대형 콘서트 행사가 될 전망이다.

여자친구,에이프릴,리듬파워등인기아이돌및가수20여팀이참가하는'2017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나눔콘서트는오는10월20일부터이틀간서울시청앞광장에서개최된다.
여자친구,에이프릴,리듬파워등인기아이돌및가수20여팀이참가하는'2017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나눔콘서트는오는10월20일부터이틀간서울시청앞광장에서개최된다.

(자료제공/NewsCSV)

이번행사의 주최측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자라는 목적으로 사회적 취약 계층 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 모두 소외되지 않는 문화·복지 소통공간을 제공하고자 4회 째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행사 개최의 의미를 밝혔다.

또한 행사가 열리는 서울광장 주변으로는 다양한 사회복지단체, 사회적기업, 일반기업, 정부·지자체 및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70여개의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시민들과 단체가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열릴 전망이다.

본 행사는 NewsCSV(문화·복지포털서비스기업)와 스타도네이션 땡스기빙이 주최하고 바이칼엔터인먼트, 대한적십자사, 지구시민운동연합, OZtv, 구구펀, 뉴스씨에스브이가 주관하며 서울특별시가 후원과 레전드바이칼워터, 그루플래닝의 협찬으로 운영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주최사인 뉴스씨에스브이의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나눔천사콘서트 및 나눔천사걷기캠페인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