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9.22 금 18:38
상단여백
  •  
HOME 종합 농정뉴스
경기 여성단체장, 도농어울림 리더과정 실시농가소득 증대 지원 ‘행복이음 패키지’ 가입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이해하고, 우리농산물 애용을 비롯해 도농간의 직거래 구축을 지원하는 도농어울림 리더과정에 경기 여성단체장들이 함께 했다.

농협도농협동연수원은 경기농협과 함께 지난 10~11일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지역 도시소비자 35명과 농업인 35명이 함께하는 ‘도농어울림 리더과정’을 실시했다.

리더과정 실시에 앞서 농협 상호금융 신상품 ‘행복이음 패키지’ 릴레이 가입 이벤트를 가졌는데, 도농협동연수원 1호로 이강순 고향주부모임 경기도지회장이 가입했다.

농협도농협동연수원이 경기농협과 함께 7월 10일 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도 고양시 도농협동연수원에서 실시한 '도농어울림 리더과정'에 참석한 경기지역 도시소비자 35명과 농업인 35명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수원에서는 연수생을 비롯해 도농협동운동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기업 및 단체장들을 대상으로 릴레이 가입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연수 첫날에는 ‘농업·농촌의 가치 이해’, ‘먹거리의 중요성’ 특강과 꽃 소비촉진을 위한 ‘나만의 토피어리 만들기’ 연수를 실시했다.

김봉선 농가주부모임 경기도연합회장은 “도시소비자와 농업생산자가 한 자리에 모여 도농 간 직거래 문제를 진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이번 연수를 계기로 우리 농산물 애용을 더욱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연승우 기자  dust8864@thekpm.com

<저작권자 © 귀농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승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