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1.25 토 06:16
상단여백
HOME 에너지뉴스 가스
린나이코리아, ‘더블엣지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섬세한 브러쉬드 패턴 적용, 세련되고 고급스러움 강조
  • 에너지팀 박남철 기자
  • 승인 2017.09.13 10:10
  • 댓글 0
린나이코리아가 편의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더블엣지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출시했다.

린나이코리아가 편의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스마트 키친 ‘더블엣지 인덕션 전기레인지’(RBI-W3100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조작부에 심플한 휠 타입을 채택해 디자인적 안정감을 높였으며, 전/후면의 엣지 컷팅 프레임을 적용, 외부 충격에도 강할 뿐 아니라 싱크 상판과 밀착도를 더욱 높여 틈새 없는 완벽한 빌트인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또한, 고온과 충격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은 독일 쇼트사 제조 Glass를 적용하고, 잔기스 및 지문이 보이지 않는 Black 베이스의 브러쉬드 텍스쳐 패턴을 채택,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럭셔리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파워 코드만 연결해 사용 할 수 있는 전력 제어 타입으로 별도의 전원 증설 없이 파워 코드만 연결해 간편하게 설치 가능하다.

특히, 기존 제품의 △타이머 △불끄기 잊음 방지 △자동전원차단 △Child Lock 등 10여가지의 안전· 편의기능과 더불어 1단계 중탕, 2단계 보온 모드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셰프 모드를 추가해 요리의 편리함을 높였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종합열기기 메이커 No.1 브랜드로써 소비자의 편의성 과 안전성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에너지팀 박남철 기자  pnc4015@daum.net

<저작권자 © 귀농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너지팀 박남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