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1.25 토 06:16
상단여백
HOME 에너지뉴스 가스
경동나비엔, ‘한국품질만족지수’ 11년 연속 1위 선정보일러 전 부문 및 온수매트 부문 1위 쾌거
  • 에너지팀 박남철 기자
  • 승인 2017.09.14 10:43
  • 댓글 0
2017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엠블럼

생활환경기업으로 도약하는 경동나비엔(대표 홍준기)이 앞선 기술력과 품질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경동나비엔은 14일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에 11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과 가스보일러 부문 모두를 석권하며 명실공히 이 분야 최고 기술력을 가진 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가스 보일러 부문은 11년 연속,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은 이 부문 수상이 만들어진 2010년 이후 8년 연속 수상이다.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했으며, 최근까지도 에너지 절감과 온실가스, 미세먼지 저감 효과가 탁월한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는 기업답게 콘덴싱보일러 부문 수상을 단 한 차례도 놓치지 않고 있는 것은 주목할 만 하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로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2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인정한 최고의 온수매트로 선정됐다.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 이 제품은 그간 보조난방기기로 평가됐던 온수매트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생활환경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매트의 좌, 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분리난방기능을 탑재, 출시 이후 사용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2018년형 제품 역시 기존의 장점은 유지한 채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한 슬림매트와 피부독성테스트를 통과한 호스가 적용된 쿠션매트를 적용했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홍준기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미세먼지를 줄이는 콘덴싱보일러나 건강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처럼,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에 기여하는 기술과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생활환경기업으로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너지팀 박남철 기자  pnc4015@daum.net

<저작권자 © 귀농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너지팀 박남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