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23 월 00:19
상단여백
HOME 에너지뉴스 가스
롯데기공, 가스보일러 대리점 간담회 개최
  • 에너지팀 박남철 기자
  • 승인 2017.09.22 15:19
  • 댓글 0
롯데기공이 개최한 ‘2017 롯데기공 가스보일러 전국 대리점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기공(대표이사 김영순)은 보일러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대리점과의 유대관계 강화와 판매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21일 대전 롯데시티호텔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2017 롯데기공 가스보일러 전국 대리점 간담회’를 개최했다.

올해 4월에 있었던 2017 롯데기공 가스보일러 파트너스데이 행사가 2016년의 실적에 대한 우수대리점 포상과 2017년의 목표매출달성 결의를 다짐하는 시간이었다면, 이번 전국 대리점 간담회에서는 성수기 시즌을 대비한 영업 판촉 프로모션 계획을 발표하며 남은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해 영업활성화 방침을 논의했다.

또한 지난 7월 중순 보일러 사업확대 및 집중을 위해 시행된 조직개편으로 새롭게 부임한 엄임용 사업본부장을 소개하는 자리를 갖고, 평소 본사에 바라는 점과 개선사항, 애로사항 등의 의견을 교환했다.

롯데기공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향후 나아가야 할 영업전략 방향성을 잡는데 도움이 됐고, 대리점주의 필드 개선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하겠다”며 “전국 대리점 사장님의 열정과 영업전략을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돼 본사와 대리점간의 결속력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롯데기공은 앞으로도 매년 전국대리점과 본사와의 공동 발전을 위한 파트너스데이와 대리점 간담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간담회를 통해 논의된 사항을 바탕으로 지역별 상황에 맞는 맞춤형 영업전략을 세워 앞으로 롯데기공 가스보일러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전국 대리점 간담회는 본사직원과 대리점주 포함 약 150여 명이 참석했다.
 

에너지팀 박남철 기자  pnc4015@daum.net

<저작권자 © 귀농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너지팀 박남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