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제신문=김미정 기자] 애플의 아이폰 10주년 기념작 아이폰X(텐)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사전예약을 시작, 24일부터 정식으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폰8은 전작과 비교해서 디자인, 기능 측면에서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못 일으켰다.

반면 아이폰x는 페이스 ID,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 등이 탑재되어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아이폰X 1차 출시국에는 출시일 당일 소비자들이 밤샘 줄서기를 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올댓폰에서 아이폰x의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에 각종 사은품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8 정식개통자는 에어팟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사전예약에 돌입하는 아이폰X모델 역시 에어팟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폰x 사전예약 대상자에게 진행하는 이벤트로 아이폰x 공짜, 아이폰x 요금 무료 아이패드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 갤럭시노트8, LG V30 등 다양한 혜택으로 사전예약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올댓폰은 이 외에도 전체적으로 모든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중인 공짜폰 종류로는 갤럭시 on7 공짜, 갤럭시s8, 아이폰7, 갤럭시 j7 2016, 갤럭시노트 fe, 아이폰8 플러스 등이다

지급하는 사은품으로는 태블릿PC 레전드 GT, LG 포켓포토 등을 비롯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 종류가 다양하며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