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8-12-18 05:37 (화)

농업경제신문

롭스, 롯데百에 첫 상륙...3S 콘셉트 선보여

2018-12-06 15:33:51

center
롭스가 6일 롯데백화점 안산점에 문을 열었다. 롯데백화점 내에 롭스가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안산점 내 롭스 매장은 214㎡(65평)의 큰 규모와 특색 있는 서비스 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3S'(Self Testing, Styling Service, Smart Shopping) 콘셉트를 바탕으로 고객 체험과 스타일링 서비스, 쇼핑 편의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기존 롯데백화점 안산점 고객은 타 지점보다 1020세대부터 4050세대까지 폭넓은 고객 분포도를 보였다. 특히 자녀를 둔 3040 주부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 아이와 엄마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에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서비스로는 '데싱디바' 네일아트센터와 간단한 헤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BAY51' 헤어 스타일링존, 각종 브랜드와 연계한 뷰티 시연회 등이 있다.

롭스 오프라인 매장과 앱 양 채널간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시작한 '스마트 검색', '취급매장확인', '스마트 영수증' 서비스도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에 함께 적용했다. 이외에도 매장 오픈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 시트와 크림 샘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윤현영 기자 hyyun@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