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3-23 12:36 (토)

농업경제신문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입소문 쇄도…CJ오쇼핑 추가 론칭

2019-01-11 09:28:25

center
조성아뷰티의 신개념 고체 세럼 ‘에이치 세럼 스틱’이 오는 13일 CJ오쇼핑 대표적인 쇼퍼테인먼트 ‘뷰티의 신’을 통해 추가 론칭한다.

‘뷰티의 신’은 19년차 쇼호스트 한창서, 대표 동안 쇼호스트 최은미와 뷰티 크리에이터 아우라M이 뷰티 아이템을 선별해 선보이는 CJ오쇼핑의 대표적인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프로그램이다. 론칭 방송은 낮 1시 40분부터 70분간 진행되며, 방송인 안선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만의 에이치 세럼 스틱 사용 팁 및 솔직 사용 후기 등을 전할 예정이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첫선 이후 계속된 고객님들의 판매 및 방송 문의에 CJ오쇼핑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게 됐다”라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님들이 자발적으로 작성해주신 긍정적인 후기들이 홈쇼핑 방송 때마다 화제가 되었고, 입소문이 퍼져 롯데홈쇼핑에 이어 CJ오쇼핑에서도 에이치 세럼 스틱을 선보이게 됐다”고 론칭 배경에 대해 전했다.

일명 ‘탱탱 꿀광 포켓 세럼’으로 불리는 에이치 세럼 스틱은 여배우들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조성아뷰티만의 30년 광 노하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조성아의 광 계보를 잇고 있다. 고농축∙고보습 허니 세럼 1,000방울을 응집시킨 신개념 고체 세럼으로, 단계가 길고 복잡한 스페셜 기초 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사용 시 SCI급 논문으로 효능이 검증된 로얄 비 콤플렉스와 콜라겐으로 감싼 블랙 비 프로폴리스 탄력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져 보습 및 탄력 시너지 효과를 선사해 촉촉 탱탱한 꿀광 피부로 가꿔준다. 임상 기관을 통해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얼굴뿐 아니라 손등, 입술 등 건조한 모든 부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수시로 케어할 수 있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