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4-25 03:54 (목)

농업경제신문

음료속에 벗꽃·장미가 쏘옥... ‘미닛메이드 플라워’ 출시

2019-02-11 09:10:47

center
‘미닛메이드’가 상큼한 과즙에 꽃 향을 더한 ‘미닛메이드 플라워’를 출시했다.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음료로, 은은한 꽃 내음과 달콤상큼한 과일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꽃 향과 상큼한 과즙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기분 좋은 목 넘김이 특징으로 가벼운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벚꽃 추출물과 사과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 장미향과 포도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장미&포도’ 2종으로 출시됐다.

또 꽃과 싱그러운 과즙이 연상되는 생동감 가득한 패키징으로 향과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벚꽃과 사과, 장미와 포도의 색을 이용한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이에 시각과 후각, 미각의 즐거움을 동시에 갖춘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일상 속에서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마시기 좋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언제든 간편하게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눈길이 머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분 좋은 꽃 향, 입안이 즐거운 과즙의 맛을 함께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350ml와 1.2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