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4-20 10:22 (토)

농업경제신문

풀무원 올가홀푸드, 상권 특성 반영한 '바이올가 전주점' 오픈

2019-04-15 09:41:09

center
풀무원의 친환경 식품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지역 상권의 특성이 반영된 '바이올가' 매장의 오픈 소식을 알렸다.

풀무원은 올가홀푸드가 전북 전주시 덕진구에 '바이올가 전주혁신점'을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바이올가 전주혁신점'은 전주에서 오픈한 첫번째 매장이다. 전주혁신도시는 전북으로 이전해 온 여러 공공기관들이 모여 있어 교육, 문화, 주거 등이 갖춰진 도시다. 전주혁신점이 입점한 지역은 총 3000세대 이상이 거주하고 있으며, 특히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이 약 10%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올가홀푸드는 이와 같은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자사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 브랜드 제품을 강화했다. 또 건강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위해 검증된 원료를 사용한 건강식품 브랜드 ‘풀비타(Fullvita)’ 코너를 도입했다.

신규 매장은 지역 내 'LOHAS Fresh Market'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친환경 채소, 과일, 정육 등의 신선식품과 간편한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총 937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약 25평 이상의 넓은 매장 면적을 활용해 안심수산물, 동물복지 제품, 무항생제 정육코너, 반려동물 식용품, 와인 등 상품군을 더 보강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총 90여 가지의 품목과 정육 19가지 품목의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멤버십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올가 순수 물티슈(70매)를, 3만원 및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정영석 올가홀푸드 FC(Franchise) 사업담당은 "전주혁신도시는 최근 새로운 거주 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유입이 기대되는 지역"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로하스(LOHAS) 기반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과 브랜드 특화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바이올가 매장을 확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