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4-20 10:24 (토)

농업경제신문

코카콜라 ‘더블유’, 유인나 2년 연속 모델발탁 이유는

2019-04-15 09:34:28

center
유인나가 코카콜라사의 더블유 음료 광고 모델에 2년 연속 발탁되며 건강미녀임을 입증했다.

코카콜라의 건강기능식품 음료인 '태양의 신체건강 W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하 신체건강 W)은 배우 유인나를 2년 연속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W(더블유)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해온 유인나는 동안 미모와 조각 같은 몸매를 갖춘 대표적인 ‘건강 미녀’로 깔끔한 맛과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한 ‘신체건강 W’의 제품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 활동 외에도 뷰티와 연애 프로그램의 멘토로 꾸준히 활약해온 유인나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는 물론 세련된 스타일과 뷰티 팁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체건강 W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의 세 가지 차를 조화롭게 섞어 식사 후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유인나와 함께하는 신체건강 W의 새로운 TV 광고는 이 달 중 공개될 예정이며, 식사 후 신체건강 W를 습관처럼 마시며 일상 속 몸매 관리하는 비법을 콘셉트로 유인나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일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출시 첫 해부터 건강미 넘치고 세련된 느낌의 유인나를 모델로 기용해 식후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신체건강 W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었다”며, “주요 타깃인 2030 여성들의 워너비 ‘건강 미녀’ 유인나를 통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의 효과를 널리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