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5-21 11:04 (화)

농업경제신문

종근당건강, 키성장·다이어트 부문서 1위 수상

2019-04-17 09:21:14

center
종근당건강은 자사 브랜드인 아이커와 올컷다이어트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키성장 건강기능식품과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 및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함께 공동 개발한 BCLI 모델을 활용해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조사다.

올해 조사에서 종근당건강의 대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커는 브랜드 신뢰, 애착, 재구매 및 타인추천의도 등 다수 조사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최근 제품 리뉴얼을 통해 키성장뿐 아니라 영양 균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주성분을 추가하고, 당류 및 합성첨가물은 최소화하면서도 아이들이 더욱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맛까지 개선한 노력이 1위 수상을 이끌어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 1위를 수상한 올컷다이어트는 브랜드 신뢰, 타인추천의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종근당건강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커와 올컷다이어트는 우수한 제품력에 더해, 건강 전문 매니저와의 1:1 전화 상담을 통해 적합한 제품 선택과 올바른 섭취 관리를 도와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긴밀히 소통하여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에 걸맞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