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7-20 15:11 (토)

농업경제신문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피크닉팩 출시... '지구의 날' 기념

2019-04-18 09:26:15

center
이니스프리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1탄은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한정 출시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 두 가지다.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은 4월 18일부터 이니스프리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냉 가방 1개와 다회용 접시, 스푼, 포크, 컵 각 2 세트로 구성되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 또한 같은 날 시작하여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플레이그린 피크닉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이니스프리가 “#플레이그린피크닉” 해시태그 1개 당 1천 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을 통해 제주 환경 보호를 위해 사용된다. 또 태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기부 이벤트에 동참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을 증정한다.

4월 20일에는 '지구의 날 이벤트 2탄'을 시작한다.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간 이니스프리는 친환경 캠페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을 통해 그린 라이프란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며,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지구의 날 이벤트는 플레이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텀블러나 에코백, 손수건 등 친환경 아이템 사용하기 등 일상 속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실천을 권장한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