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7-16 06:04 (화)

농업경제신문

뉴컬러 ‘하고백’, 펀딩 시스템 반값 판매

2019-04-24 14:40:22

center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인기백(bag)을 반값 이하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론칭을 기념해 자체 생산하는 ‘하고 버킷백’ 새로운 컬러 3종을 선보이고, 펀딩 시스템을 통해 정상가대비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존 크림 베이지, 브라운 컬러 외 헤이즐넛, 올리브 그린, 토마토 레드 3가지 색상을 추가해 총 5종이다.

하고의 버킷백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원통형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그러면서도 100% 소가죽을 사용해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더해져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독일 명차의 쿠션 박음질에 사용하는 세라필 실을 사용하는 등 내구성과 품질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손잡이와 어깨 스트랩을 별도 구성해 용도와 필요에 맞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감성적이면서도 밝고 화사한 느낌을 자아내, 가벼운 일상복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유명 여배우 등 많은 셀럽들이 선택해 30차례의 리오더가 들어갈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아이템이다.

하고(HAGO) 펀딩 시스템이란 일정한 기간 내에 생산자(디자이너 브랜드)가 정한 일정 수량만큼 구매 소비자가 도달되면, 그 때부터 생산이 이루어지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는 소비자로부터 펀딩 받은 투자금으로 재고의 부담 없이 생산에 착수하고, 소비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하고( 마케팅팀 김희운 차장은 “하고 버킷백은 많은 셀럽들이 선택할 만큼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제품”라며 “펀딩을 통해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하고 버킷백 펀딩은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22만 8000원이다. 펀딩 종료 후 내달부터 순차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