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7-16 06:04 (화)

농업경제신문

청호 나이스뷰티, 간편 일체형 ‘올인원’ 화장품 출시

2019-05-14 13:53:12

모든 기능을 한 번에..바쁜 현대인들 위한 케어제품
center

둘 이상의 기능을 하나에 담아 모든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올인원 제품이 시간 투자 대비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어서다. 올인원 제품은 시간도 절약되면서 피부 관리까지 동시에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청호 나이스뷰티는 스킨케어, 클렌징 단계를 하나로 줄인 올인원 제품들을 선보였다. 여러 제품들을 바르기가 귀찮고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편의성을 주기 위함이다.

center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빌리프 ‘퓨어 클래리파잉 데일리 하이드레이션’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병에 담았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는 게 특징이다.
메디힐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각질 케어부터 스킨케어, 물광 효과, 일시적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자극이 적은 엠보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주요 성분으로 페퍼민트, 레몬밤, 말로우 등 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으로 만들어진 기가화이트컴플렉스가 함유됐다.

center

여행용으로 쓰기 좋은 팩형 올인원 화장품도 출시했다. 클렌징, 토너, 크림만해도 병 부피가 상당히 나가는데다 액체의 양이 많을 경우 기내 반입이 안될 때를 고려한 제품이다.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휘엔느의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은 3단계로 구성되어 갑작스런 외박이나 출장에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스텝별 케어가 가능하다. 1단계 클렌징 티슈는 히비스커스꽃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2단계 스킨패드는 병풀추출물과 베타인살리실레이트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정돈효과가 있다. 3단계 수분크림은 피부 수분 및 보습력 유지를 위한 단계다.

제이준 코스메틱 ‘올인원 멀티 클렌징 마스크’는 복잡한 클렌징과 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리무버 면봉과 버블 클렌징 마스크로 구성됐다. 우유 성분의 리무버 면봉과 버블 마스크 시트로 페이스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울 수 있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