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5-21 11:03 (화)

농업경제신문

려, 배우 이하늬와 1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2019-05-15 11:35:46

자양윤모 출시..탈모증상·뿌리볼륨 집중케어
center
탈모 샴푸 전문 브랜드 려(呂)가 자양윤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는 배우 이하늬 씨와 6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려 자양윤모 빠짐없는 특별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별 기획세트는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으로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400ml) 본품과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180ml) 증정품, 탈모증상케어 모근영양 진액에센스(3ml) 증정품으로 구성한다.

기획세트에 포함된 쿠폰의 무작위 숫자로 6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7월 초 이하늬 씨가 직접 추첨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을 순차 배송한다.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은 인삼에서 찾은 탈모 케어 기술로 모근은 보호하고 탈모증상은 완화한다. 또한, 처진 모발을 뿌리쪽부터 세우는 볼륨케어 특허출원기술을 적용해 볼륨감을 제공하는 등 복합적인 탈모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성분으로는 인삼의 전초 추출물과 석류 추출물, 잇꽃씨 오일이 담겨있고, 작약꽃과 장미꽃, 은방울꽃 향으로 한방 향을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도 선택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별도로 실리콘 오일과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합성 색소, 트레에탄올아민 등 5가지 성분은 첨가하지 않았다는 게 특징이다.

려(呂)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400ml)은 전국의 대형 할인점과 슈퍼마켓,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