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7-16 06:05 (화)

농업경제신문

고어텍스, ‘쾌적지수 UP’ 인비저블핏 기능성 슈즈

2019-05-15 14:28:16

점점 더워지는 5월 ‘방수·방풍·투습’ 고어텍스로 대비
center
고어텍스가 인비저블핏 기술을 적용한 기능성 슈즈를 출시한다.

조금씩 더워지는 봄, 초여름 날씨에 신발 내부에 습기가 발생하거는 것을 방지하는 기술을 적용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은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있어 가벼운 워킹이나 도심 러닝, 그리고 근교 산행 등 외부 활동이 필요한 날에 적합하다. 활동 중 갑작스럽게 비를 맞더라도 방수 기능이 있어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다. 신발 내부 습기도 배출시켜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디자인도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기술이 적용된 아이더의 ‘퀀텀’ 제품은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한다. 투습 기능으로 신발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일상생활은 물론 모든 활동에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데일리 워킹화로도 손색이 없다.

K2의 ‘플라이하이크 기어’ 제품은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러닝화 내부에 주름과 접힘이 없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완벽한 방수 기능 덕에 활동 중 예상치 못한 비를 맞게 되더라도 발이 젖게 될 걱정을 할 필요가 없으며, 투습 기능이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찝찝한 기분 없이 쾌적한 외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블랙야크의 ‘일루전 맥스 GTX’ 제품은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가벼우며, 장시간 착용해도 발을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혁신적인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이 적용돼 빠른 건조와 투습 기능으로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간결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