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5-21 11:00 (화)

농업경제신문

공차, 봄여름 시즌 한정 망고 시리즈 4종 출시

2019-05-15 14:28:34

쥬얼리 토핑 및 망고, 자몽..공차만의 이색 조합
center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

신메뉴는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밀크티에 쥬얼리 토핑과 망고 과육을 넣은 게 특징이다.

봄여름 공차 시즌 음료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와 함께 이번에 새로 출시한 ‘리얼 망고 밀크티’,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3종이다.

새로 나온 음료 3종은 공차만의 이색 조합을 느낄 수 있다. 리얼 망고 밀크티는 하얀 밀크티 위에 망고 다이스를 넣어 만든 메뉴다.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에 요거트와 망고 다이스를 더했다.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는 자몽 크러쉬에 망고 쥬얼리를 조합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이번 망고 시리즈는 망고 과즙이 함유된 망고 쥬얼리 펄에 이어 망고 과육을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공차만의 특별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차코리아는 망고 시리즈 4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망고 시리즈 4종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의 적립이 가능하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