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5-21 11:04 (화)

농업경제신문

김포공항 탑주차, 실내주차장 주차대행 무료 및 주차비 할인 동시 시행

2019-05-16 16:43:20

center
김포공항 탑주차장 여행주간 맞이 국내선 실내주차장 최초 주차대행 무료 시행

김포공항 주차대행 탑주차에서 실내주차장 주차대행 무료 및 주차비 할인을 동시에 시행하며 이용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기후나 날씨에 영향이 적은 실내주차장 시설은 국내선 및 국제선 이용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장기로 맡겨야 하는 경우 가격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주차대행 탑주차는 주차대행 무료, 주차비 할인을 통해 부담감을 낮추고 있다.

김포공항 탑주차 관계자는 “특히 김포공항 주차요금의 경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평일은 2만원, 금요일과 주말 및 공휴일은 3만원의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거기다 주차대행료 1만 5천원까지 부과하고 있다”며, “탑주차는 타사 대비 평일 25% 저렴한 1만 5천원, 주말 및 공휴일은 35% 저렴한 2만원에 이용 가능하고 별도의 주차대행료도 필요없다”고 전했다.

또 김포공항 탑주차는 전 직원이 대리운전 보험이 아닌 차량까지 책임지는 탁송 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다.

관계자는 “실내주차장은 기온이나 기후에 영향이 극히 적다. 탑주차는 100% 실내주차장 시설 서비스를 통해 공항 주차대행 전문기업으로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중”이라며, "주차완료 후에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인증 사진을 촬영해 전송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탑 주차의 실내 주차요금 할인과 주차대행 무료의 예약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