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7-20 15:11 (토)

농업경제신문

LG전자, '新가전 고객 자문단' 모집…고객 아이디어 발굴 나서

2019-07-03 13:44:18

center
LG전자가 신(新)가전을 모색하기 위해 고객 아이디어 발굴에 적극 나선다.

LG전자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LG 新가전 고객 자문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자문단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총 40명 규모로 운영된다.

이번 자문단은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가전제품 구매와 활용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1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이달 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LG 新가전 고객 자문단'은 8월부터 6개월 동안 새로운 LG전자 생활가전을 기획하기 위해 매월 정기모임과 수시모임을 통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구체화하는 과정에 참여하며 제품 컨셉과 디자인도 평가한다.

LG전자는 자문단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활동이 우수한 자문 고객에겐 LG전자 신가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희욱 LG전자 H&A상품기획담당 상무는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게 될 고객들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면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구체화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지향적인 신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