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7-20 15:15 (토)

농업경제신문

종근당건강 ‘리얼맨’ 완판 기념 사전 예약 프로모션

2019-07-05 16:08:53

center
5일 종근당건강에서 선보인 중년 남성 건강기능식품 ‘리얼맨’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리얼맨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남성 호르몬 개선이 확인된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과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등 중년 남성의 활력을 위한 주원료와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이어 바쁜 일상 속 챙기기 힘든 남성 건강을 하루 1포(2정)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에 따르면 “중년 남성 건강을 대표하는 배우 이동준씨를 모델로 발탁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도한 것이 커뮤니티와 SNS에 입소문이 퍼진 것 같다”라며 “판매에 탄력을 받아 18년 실적 대비 10배 이상의 매출이 상승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얼맨은 현재 완판 이후에도 계속 이어지는 소비자의 문의와 뜨거운 반응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예약 구매를 한 소비자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